전자식 뷰파인더, 프리미엄 정품 케이스 등 사은품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올해 금액 기준 누적 점유율 40%를 돌파하며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 8월31일까지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여름 프로모션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방수기능을 탑재한 전천후 아웃도어 카메라 ‘TX 시리즈’ 등 총 2개 시리즈 7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제품에 따라 전자식 뷰파인더(EV1MK), 소니 정품 케이스, 추가 배터리, 플로팅 스트랩(STP-FSA)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기존 콤팩트 카메라보다 큰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급형 DSLR급의 렌즈를 탑재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등을 통해 지난해 3월 9년만에 1위를 재탈환했다. 이후 RX100 III 출시와 함께 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올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점유율 57%, 국내 전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점유율 40%를 기록했다.

김정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