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채널 통한 소통 증대·감사 이벤트 진행

한국 화웨이가 고객과의 소통을 증대하기 위한 ‘여름 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장 이벤트는 혜화(7~8일), 신촌(14~15일), 종각(24~25일)에 위치한 LG유플러스 공식 대리점에서 즉석 이벤트로 진행되며 화웨이 컨슈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uaweikoreaconsume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모든 참여자들에게 현장에서 아이스크림 또는 화웨이 텀블러를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자신의 SNS에 ‘#화웨이’를 태그해 아이스크림 인증사진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X3’ 또는 화웨이 슬림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8월 한 달간 해당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화웨이 X3’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화웨이 보조배터리와 3종 정품케이스가 포함된 행운의 박스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3’를 한 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화웨이는 지난 2014년 9월에 한국시장에 특화된 스마트폰 ‘X3’를 출시로 컨슈머 사업분야에 진출하며 화웨이 단말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화웨이 관계자는 “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하고 다양한 소비층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경제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화웨이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화웨이 스마트폰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정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