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따 – 리마인드 앱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 회사원 K씨. 연말연시면 쏟아지는 업무, 잦은 약속 모임과 송년회, 그리고 연인이 없는 그에게 연말은 바쁘면서 외로운 시간이다. 한 해를 마감하는 시점에 당신도 이런 고민들을 갖고 있다면 여기 스마트폰 어플로 이 고민들을 해결해보자.

“아 맞다!”를 입에 달고 사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아마따 – 리마인드 앱]
 
아마따는 내 일정을 관리하는 어플로 내가 등록한 일정을 투두리스트로 정리하여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원하는 연락처 상대방을 선택하고 메모를 등록해두면 잊지 않게 제 시간에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너무나 바빠서 집을 나서며 문득 아 맞다! 하는 말을 달고 사는 당신이라면, [아마따 – 리마인드 앱]을 실행해보라.

▲  데이트 앱 – [천만모여 가연]

데이트 앱 – [천만모여 가연]

올 연말에도 싱글을 벗어나지 못했다면 가연결혼정보 회사가 만든 천만모여 가연을 다운받아 보라. 지난 10월에 출시한 이 앱은 결혼정보업계 최초의 결혼정보서비스로 다른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공인된 문서로 혼인 여부와 직업, 신용등을 인증해야 한다. 기존에 쉽게 믿기 어려웠던 데이트 앱들보다 더 진지한 인연을 원하는 회원들에게 유용한 앱이라 할 수 있다. 이걸로 K씨의 연말이 외롭지 않을 것이다.

▲ 대리기사 부르기 가장 쉬운 방법 - 버튼콜

대리기사 부르기 가장 쉬운 방법 - 버튼콜

잦은 연말 모임과 송년회는 빠질 수 없지만, 대리기사를 부르는 일은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기사를 불러도 제때에 오지 않는 경우도 있고 일일이 전화해서 내 위치를 알려줘야 하는 일을 해결하는 방법. 이제 버튼콜에 맡겨보자. 버튼콜은 내 위치를 자동으로 찾아내기 때문에 목적지를 입력하고 확인만 누르면 끝이다. 만일 기사 부르기가 쉽지 않다면 금액을 내가 생각하는 만큼 조정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게 업체와 전화로 신경전을 벌일 필요가 없다. 이제 K씨의 늦은 퇴근길은 버튼콜이 손쉽게 도와줄 것이다.

박지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