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0월 창업해 환경에너지 전문 기술로 성장...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가치창출

▲ GST는 반도체 장비 전문 제조업체이며, 끊임 없는 도전정신으로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GST(글로벌스탠다드테크놀로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산단길의 반도체 회사로, 대기업인 삼성전자 및 하이닉스등에 납품하는 반도체장비 제조전문업체이다.

수출 1,000만불의 유망 중소기업으로 GST는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첨단 기술기업으로서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이다.

GST는 세계적인 환경 장비산업의 기수가 되자는 신념 아래 지난 2001년 10월 창업하여 환경에너지 전문 기술로 성장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GST는 반도체나 FPD(Flat Panel Display) 공정에서 발생, 배출되는 유해가스들을 정화하는 장비와 불안정하게 변화하는 작업공정온도를 일정한 온도 대역으로 조절 제어하는 장비인 Chiller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세계 수준의 환경전문 기술기업을 추구하는 GST는 환경 시스템과 온도 제어시스템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끊임없는 기술 개선의 노력으로 고효율(Nox저감) 차세대 Scrubber와 고응답속도와 에너지 절감을 구현하는 신개념 Chiller 공급을 통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GST는 창사 이래 지속적인 R&D와 신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강소기업에 도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GST는 반도체, LCD 및 FPD 부품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Global) 기업이 되기 위한 의미를 담고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GST의 생동감으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하여 독보적인 기업이 되고자 한걸음 한걸음 정진하고 있다.

GST 연구소는 ‘고객을 위한 합리적, 효율적인 기술의 개발’,

 
끊임없는 도전으로 가치 창조

GST 연구소는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의 개발을 목표로 2004년에 설립되었다. 고객을 위한 합리적, 효율적인 기술의 개발을 위하여 헌신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GST 연구소는 첨단 기술을 활용한 제품 기술 개발 및 기초 기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풍부하고 다양한 현장 기술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 기술 개선 프로젝트, 신시장 선도 기술 프로젝트 등을핵심과제로 선정, 내부 및 산학연 R&D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하고 있다.

환경에너지 분야 요소기술 개발은 차세대 Scrubber 개발로 NOx저감기술, Non CO2 온실가스 저감기술, 연소기술, 플라즈마기술, 열재생연소기술, 화학 흡착기술이다.

VOC 처리 시스템 개발과 Hybrid Chiller는 열전도기술, 냉매기술, 고효율 TEM기술, 에너지 저감기술, Inverter 기술이다. Display Direct Bonding 기술 개발은 OCR(Optical ClearResin) 합착공정기술과 신물질 친환경 Lamination기술이다.

Integrated System 개발은 Facility관련 통합시스템구축, Total Cooling Solution, Liquid Cooling System, Cryogenic System, Air Handling System이다.

엄금희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