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22:20 (목)
윌라, 히가시노 작가의 '눈보라 체이스' 오디오북 공개
윌라, 히가시노 작가의 '눈보라 체이스' 오디오북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1.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 소재로 한 히가시노 작가의 연작 ‘설산 시리즈’ 중 한 편
[사진제공=윌라]
[사진제공=윌라]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윌라가 ‘미스터리 소설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또 다른 작품 <눈보라 체이스> 오디오북을 1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윌라 관계자에 따르면 눈보라 체이스는 일명 ‘설산 시리즈’로 불리는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소재로 한 히가시노 작가의 연작이다. 나의 무죄를 증명해줄 단 한 사람, ‘여신을 찾아라!’라는 키워드로 히가시노 작가 특유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윌라 독점 공개 오디오북은 <연애의 행방>, <백조와 박쥐>, <방황하는 칼날>,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교통경찰의 밤> 등이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번 작품은 성우 최승훈, 박성영, 김예림 등 전문 성우가 낭독과 연기로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만의 입체감과 생동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윌라는 한국형 대작 오디오북 프로젝트인 박경리 작가의 <토지> 오디오북을 연재 중이다. 오는 26일에는 총 5부로 구성된 오디오북의 2부가 공개된다. 이 외에도 윌라는 최근 ‘브런치북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으로 선정된 20편 중 오디오북 10편을 먼저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