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숙 교수 (왼쪽)와 김상석 교수(오른쪽)가 '취업. 창업 노하우' 방송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학 제공)
송인숙 교수(왼쪽)와 김상석 교수(오른쪽)가 '취업. 창업 노하우' 방송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학교 제공)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실용영어학과가 ‘영어 강사, 학원 취ㆍ창업 A to Z’를 위한 영상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23일 진행된 촬영에는 실용영어학과 송인숙 교수와 김상석 교수가 참석했다. 송 교수는 고양시 학원연합회의 감사이자 20년 이상 영어 강사로 활동했고, 김 교수는 온새미로 학원의 대표원장이자 조은인베스트의 법인 대표이다.

김 교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원 홍보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온라인에서 모든 정보를 찾아볼 수 있게 하는 것, 특히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직접적 노출이 가능한 채널을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을 가르쳐온 송 교수는 “강사로서의 좋은 역량을 갖추는 것 또한 경영의 핵심이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마음을 읽고 들어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사람을 키워 사회에 인재를 배출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경영 노하우와 교수법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영상은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장현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