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데이터 로밍 서비스 신청 고객에 추가 데이터 제공
공항 로밍센터 방문해 로밍 서비스 가입 시 트래블 세트 등 경품 증정

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진행 (사진=KT 제공)
KT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 진행 (사진=KT 제공)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루종일ON 플러스’ 로밍 상품 신청 고객은 기본 제공 데이터 500MB에 500MB가 추가돼 데이터 용량을 2배로 즐길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 등 포함해 최대 3명이 데이터 로밍 쉐어가 가능한 ‘데이터 함께ON’ 상품 신청 고객에는 4만 4천 원 이상 요금 선택 시 기본 제공 데이터에 1GB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로밍 데이터 사이즈 업 프로모션은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참여 신청 없이 로밍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적용 된다.

KT 공항 로밍센터(인천, 김포, 김해)를 방문해 '하루종일ON 플러스' 4일 이상, '데이터 함께ON' 4만 4 천 원 이상 상품에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트 또는 파우치 등 경품이 증정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 구강본 본부장은 “즐거운 여름휴가 기간에 고객들이 데이터 로밍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하고 더 좋은 품질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