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서비스로 수수료 없이 무료 환전
해외 이용 및 해외 ATM인출 수수료 무료 혜택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일본 여행 자유화 발표 이후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 ‘트래블로그’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하나투어에서 오는 31일까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여행 상품을 포함, 전체 상품에 대하여 70만 원·100만 원·15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10만 원·15만 원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현지에서 트레블로그 체크카드 사용 시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본 여행 시 수반되는 △USD, JPY, EUR, GBP의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일본 현지 결제 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10%, 미 결제 손님은 결제금액의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현지에서 10만 원·20만 원 이상 이용 시 국내에서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최대 2매까지 함께 지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엔화 약세에 따라, 일본여행을 계획하시는 여행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 할인과 함께 환전 등 해외여행에서 발생되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혜택을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