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까지 참가자 100명 모집

bhc치킨, 챌린저스와 '피크닉&블로깅'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챌린저스와 '피크닉&블로깅' 이벤트 진행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공동으로 친환경 실천을 위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챌린지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회의 챌린지가 주어지며 참가자는 이를 달성한 후 인증하면 된다. 1회차는 치킨 피크닉이, 2회차는 bhc치킨 캐릭터 ‘뿌찌’가 그려진 토퍼를 들고 플로깅 하는 것이 미션이다.

인증 방법은 회차에 따라 상이하다. 1, 2회차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등록한 뒤 화면 캡쳐본을 챌린저스에 올리면 된다. 3, 4회차는 미션 내용을 담은 인증샷을 챌린저스에 바로 게재한다. 

챌린지를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되며, 중복 달성자 발생 시 상금은 인원에 맞게 분배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챌린저스 내 해당 콘텐츠를 통해 할 수 있다. 총 1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하여 오는 18일 개별 통보한다.

bhc치킨은 챌린지 성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참가자 발표 후 해당 주차 내 전원에게 인기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사회적 화두인 건강, 환경 보호 등의 이슈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시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