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리그 단독 롤파크 결승전
LCK 해설진 및 아나운서가 생중계

우리은행, 제1회 우리WON뱅킹 오픈 LoL 리그 실시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1회 우리WON뱅킹 오픈 LoL 리그 실시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우리WON뱅킹 오픈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이하 LoL)’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제1회 우리WON뱅킹 오픈 LoL 리그’는 만 14세 이상 국내 거주하는 국민으로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으로 한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등 개인·팀 연대 보상을 지급하고, 순위권 팀에게는 총상금 3000만 원과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재킷, 모자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중계진이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리그는 순위권 팀 시상 외에도 단일 단체에서 5개 팀 이상이 대회에 참가할 시 그 중 최고 성적을 거둔 팀에게 ‘최강자 인증패’와 ‘부상’을 추가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오픈LoL리그 실시를 기념해 총 4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하기' 이벤트를 통해 대회 참가 코드를 받아 리그에 참여할 수 있고, 본 대회를 SNS로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롤파크 결승전 직관에 응모하는 '직관하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리그 생중계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코드를 ‘우리WON뱅킹’에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시청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