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의 저변 확대와 국민 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통해 비대면 참가 신청 가능

하나은행, '2022 하나은행컵 KATA 투어' 개최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2022 하나은행컵 KATA 투어' 개최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오는 11월 9일부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2022 하나은행컵 KATA 투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 하나은행컵 KATA 투어'는 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 Korea Amateur Tennis Association, 회장 성기춘)가 주관하고 하나은행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대회는 복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별 기량과 연령, 자격요건에 따라 신인부, 베테랑부, 오픈부 등 총 5개 부문으로 구분해 경기도 구리시 소재 육군사관학교 테니스장과 인천 송도 달빛공원 테니스장에서 펼쳐진다.

'2022 하나은행컵 KATA 투어'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 9월 국내 유일 여자프로테니스(WTA) 정규 투어인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개최에 이어 아마추어가 참여하는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하게 됐다”며, “하나은행의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테니스를 사랑하는 전국 동호인 여러분에게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는 대회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