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022 FIFA 월드컵 극장 생중계 (사진=CGV 제공)
CGV 2022 FIFA 월드컵 극장 생중계 (사진=CJ CGV 제공)

CGV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단독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 펼쳐지는 우루과이전에 앞서 ‘미리응원전’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선수단 유니폼 색깔인 빨간색이 포함된 사진 또는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V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1천 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한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뿐 아니라 영화계에도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 ‘대한민국 영화도 파이팅!’도 진행한다. 월드컵 생중계를 예매한 CGV 고객에게는 ‘동감, ‘데시벨’, ‘올빼미’, ‘압꾸정’, ‘탄생’, ‘영웅’ 등 한국 영화 6편을 볼 때 5천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각각 2매씩 선물한다. 관람일 다음날에 CJ ONE ID로 전자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CGV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경기 우루과이전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배우 윤시윤과, 아이돌 그룹 '드리핀'과 함께 응원하는 특별 회차를 기획했다. 배우 유시윤과 함께하는 특별 회차는 24일 CGV용산아이파크몰 6관에서, 그룹 드리핀과 함께하는 특별회차는  CGV연남 6관에서 진행된다.

CGV 심준범 국내사업본부장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CGV에서 월드컵을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극장을 방문해 태극 전사들을 응원하며 스크린 너머에서 펼쳐지는 카타르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금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