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e식품관'서 새해 프로모션 진행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e식품관'서 새해 프로모션 진행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e식품관’을 열었다. 

‘e식품관’에서는 주요 식품사의 간편식·김치·정육·펫푸드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 제품 구매 고객들은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이하 멤버십 플랜)’가입을 통해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계묘년 새해를 맞아 'e식품관'은 자사 대규모 할인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와 연계해 '삼세페 X e식품관' 콜라보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하는 '삼세페 X e식품관'은 오직 'e식품관'에서만 적용되는 높은 할인율의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삼세페'에서 가전, 모바일 등을 구입 후 '멤버십 플랜'을 가입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자 제품부터 식품까지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멤버십 플랜' 약정 금액에 맞춘 식품 구성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멤플 굿딜 패키지'와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 비용의 '설 선물 기획전'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삼멤플 굿딜 패키지'는 삼성닷컴 기준가 대비 최대 51% 상당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매번 약정 금액을 채우기 위해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인기간식 패키지 42% 할인 등처럼 매달 새로운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설 선물 기획전'은 정육/과일/견과 등 신선 식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와 명절 먹거리를 위한 간편식과 밀키트 등 총 50여 개의 할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보다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체리슈머', '소비 디톡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상에 늘 함께하는 자사 가전, 모바일부터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금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