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출시 (사진=한국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출시 (사진=한국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중 하나인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으로 스모키한 풍미를 더했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에 들어가는 패티는 100% 순 쇠고기로 113g(1/4 파운드)에 달하는 두툼한 두께에 오직 후추와 소금으로만 조리해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26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해 쿼터파운더 치즈 시식권 및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자 이번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선보이게 됐다”며, “쿼터파운더 치즈 3종이 선사하는 기본에 충실하지만 완벽한 맛의 조화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