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진=동서식품 제공)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오레오와 블랙핑크가 협업한 한정판 '오레오X블랙핑크'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왕관 디자인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다. 오레오 x 블랙핑크의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동서식품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오레오X블랙핑크 포토카드 키트, 오레오X블랙핑크 PVC백, 오레오 피크닉 백 등의 경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 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오레오X블랙핑크' 제품은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독점 판매된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