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23년 첫 ‘크루 채용 주간’ 진행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2023년 첫 ‘크루 채용 주간’ 진행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오는 19일까지 약 일주일 간 ‘크루 채용 주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을 통해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대규모 신규 크루(직원) 채용에 나선다. 

맥도날드 크루로 입사 시 QSC(품질·서비스·위생)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 업무를 수행한다. 크루로 입사 후에는 맥도날드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근무 성과에 따라 매장 매니저, 지역 매장 관리자 등 정규직으로 전환 기회도 제공된다.

맥도날드는 근로기준법을 바탕으로 근무 수당 지급, 정기 건강검진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요건 충족 시 4대 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4개 사이버 대학과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입학금 면제 및 수수료 감면 혜택 등을 제공하여 크루들이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 외에도 경조사 지원과 대형 가전, 생필품 등 1,500여 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몰’, 모든 맥도날드 메뉴를 상시 할인해 주는 ‘맥패밀리 쿠폰’(일부 가맹점 제외), 일부 애플 기기 할인 등 다양한 직원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맥도날드 크루 채용 주간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입사 지원 및 자세한 관련 내용은 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