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 출시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그래놀라 아몬드 컵시리얼'과 '리얼 그래놀라 초코&아몬드 컵시리얼' 2종이다. 켈로그의 프리미엄 그래놀라 브랜드인 '리얼 그래놀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분량으로 소포장했다. 

'리얼 그래놀라 아몬드 컵시리얼'은 귀리, 쌀,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을 오븐에서 구워 진한 고소함이 특징이다.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에 바삭하고 고소한 미니 콘푸로스트와 오독오독한 식감의 통아몬드 슬라이스를 더했다.

'리얼 그래놀라 초코&아몬드 컵시리얼'은 오븐에 구워내 곡물의 바삭한 식감과 초코 미니 콘푸로스트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 "켈로그 컵시리얼은 간편하게 한 끼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서 사무실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든든하게 영양을 보충하거나 여행이나 캠핑 중에 편리하게 한 끼를 챙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곡물의 영양이 가득한'리얼 그래놀라 컵시리얼' 2종으로 더 맛있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