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올해 1월 신규 출시한 원더카드(ONE THE CARD(가 출시 88일 만에 발급 10만 매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원더카드는 ‘모든 혜택이 담긴 경이로운 카드(WONDER CARD)’라는 의미와 ‘나를 만족 시켜줄 단 한 장의 카드(ONE, THE CARD)’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57개의 방대한 서비스 영역에서 최대 70%까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로 변경과 추가를 할 수 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카드 신청 시, 신청자가 서비스 설계를 해야 하는 복잡성을 빅데이터 분석 및 회원 설문을 바탕으로 구성된 맞춤 혜택 조합 추천을 통해 쉽게 풀어낸 점을 인기의 비결로 분석하고 있다.

고객의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이용액이 가장 큰 영역을 대형마트, 병원/약국, 아파트 관리비, 주유/LPG충전 등 5개 영역의 대표 맞춤 혜택 조합으로 선보이고, 10% 이상의 높은 할인 혜택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하나카드는 원더카드 고객 패턴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늘리고, ‘맞춤 혜택 조합 추천 시스템’도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원더카드를 고도화하여 나만의 혜택을 담아내는 최고의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