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그리고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운 순살 메뉴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선보인다. ‘더블팝’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이 입안에서 터진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이다. 한입 크기의 닭다리 살을 사용해 먹기 좋고, 바삭함과 촉촉함의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바삭하게 튀겨낸 순살치킨을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깊고 진한 바비큐 소스에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한 새로운 양념치킨이다. 치즈크림소스 고소함과 바비큐 소스의 매운맛이 잘 어우러져 풍미가 뛰어나다.

‘스윗킹폭립’은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한 맛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패밀리 타깃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폭립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