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청주점,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 전달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청주점,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 전달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청주점은 지난 18일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도시락 나눔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 내 장애인 분들의 재활 의욕 고취를 위해 기획되었다.  

아웃백은 대표적인 도시락 메뉴 중 하나인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를 마련해 복지관 내 재활 활동에 참석자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아웃백 청주점은 지난 2016년부터 지역 사회 내 복지관과 후원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매년 2회씩 식사 지원 및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서민주 점주는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단어 뜻 그대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은 다시금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우리 사회 속 다양한 소외계층들을 응원하고 힘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2013년 CSR 프로그램 ‘러브백 캠페인’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