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킹스미스’ 팬 사인회 개최 (사진=bhc그룹 제공)
슈퍼두퍼 홍대점 오픈 기념 ‘킹스미스’ 팬 사인회 개최 (사진=bhc그룹 제공)

bhc그룹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는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팬사인회와 굿즈·바우처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슈퍼두퍼 홍대점은 지난 11월에 론칭한 강남점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매장이자, 슈퍼두퍼 글로벌 2호 매장이다. 

홍대점 공식 오픈 후 첫 주말인 29일 오전 11시에는 ‘킹스미스’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킹스미스’는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한 캐릭터다. ‘킹스미스’는 실제 커버 당사자인 샘스미스가 언급할 정도로 주목을 받은 캐릭터다.

‘킹스미스’ 팬 사인회에 앞서 공식 오픈일 26일에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유명 샐럽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방문객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굿즈를 제공한다.

27일과 28일 양일간은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공식 오픈 이벤트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동시에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버거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홍대에서 슈퍼두퍼만이 선사할 수 있는 풍부한 맛과 여유로움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