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행사 개최
전자랜드,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행사 개최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용산 전자랜드 매장에서 e스포츠 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7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은 지난 6일 아프리카TV 자회사인 ‘프리콩’과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기획했다. 

행사 기간 프리콩은 용산 전자랜드 신관 5층에서 웹 예능 ‘게임부록’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StarCraft®)’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조성한 전시회 ‘게임부록:스타크래프트 더 히든’을 운영한다. 전시회 티켓은 현장이나 전자랜드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전시회 운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용산 전자랜드 신관 1층에 위치한 게이밍 존에서는 ‘순정 PC 페스타’를 진행한다.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 및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순정 PC’부터 삼성전자, LG전자의 게이밍 PC 및 모니터와 주요 제조사의 게임기까지 체험 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홍진호, 이윤열, 강민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삼성전자, LG전자의 노트북과 순정 PC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 및 이벤트 공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게 구성해 다가오는 가정의달 나들이 장소로 적합하다”라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가전 구매와 함께 관련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원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