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해외 항공, 숙박, 레저는 물론 해외 현지에서의 이용까지 해외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부터 올해 1월까지 3차례 진행되었던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참여 고객의 이용 내역을 분석하여 해외여행 준비 단계에서부터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만을 담았다.

하나카드 해외 이용 전용 사이트 ‘G.Lab’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 후 △항공 50만 원 이상 △숙박/레저 30만 원 이상 △면세점 20만 원 이상 △하나투어 30만 원 이상 △해외 이용 100만 원 이상 △해외 이용 500만 원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 개수는 총 6개이며, 2/3/4/5/6개 적립 시 적립 개수에 따라 1/2/4/7/10만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해외 이용 항목 스템프는 해외 직구 쇼핑 이용 시에도 스탬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에게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공항 면세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 회원은 ’마티나 골드 라운지’ 50% 할인과 프리미엄 콜 밴 차량 서비스 ‘타고가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소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