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 주방 태블릿 [사진=비버웍스]
비버 주방 태블릿 [사진=비버웍스]

비버웍스는 무인 키오스크 ‘오더퀸’, 삼성 키오스크 글로벌 파트너 ‘우노스’, 모바일 포스 ‘페이콕’과 함께 스마트한 오프라인 매장 관리를 돕는 ‘비버 매장연구소’를 이달 10~12일 ‘제70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23’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버 매장연구소는 전국 2만여 가맹점을 직접 관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문-결제-마케팅-배달까지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비버 매장연구소는 △주문/결제 △메뉴 준비 △배달/호출 △매장 관리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통합 관리하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이다.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UI/UX)가 적용됐으며, 데이터 기반 매칭 시스템이 장착돼 있다.

고객은 비버 매장연구소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매장 유형에 맞는 솔루션을 조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달 주문, 대면 결제가 많은 매장이라면 전용 포스 솔루션(비버 포스)과 배달 솔루션(비버 익스프레스), 결제 솔루션(비버 페이)을 조합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비버웍스는 솔루션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365일 운영되는 전국 직영 애프터 서비스(A/S)를 통해 조치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