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서 온라인 접수 받아...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전형 예정

사진=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사진=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DX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2023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후지필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한국후지필름BI는 국내 11개의 사업장에서 약 600여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 및 프린터뿐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모집분야는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 세일즈 2개 부문이다. 먼저 솔루션 세일즈는 국내 및 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B2B 영업으로 기업의 사무환경 디지털 전환 솔루션 구축에 대한 컨설팅과 오피스 프로덕트 세일즈를 주 업무로 수행한다. 파트너 세일즈 부문은 한국후지필름BI의 전국 275개 파트너사 관리와 최신 하드웨어∙솔루션 교육 및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하고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수행한다.

자격 요건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하여 4년제 대졸 이상인 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며, 우대 조건은 상경계열 및 이공계열 전공자, TOEIC 700점 이상 영어 구사자 및 장애인 및 국가 보훈 대상자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9일 자정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