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식권이 요기요와 협업을 통해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하고 고객사 편의를 높였다. [사진=비즈플레이]
비플식권이 요기요와 협업을 통해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하고 고객사 편의를 높였다.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의 모바일 전자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이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 함께 배달 서비스 주문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기업용 식권 서비스로 비플페이 앱을 통해 전국 76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비플식권 사용자는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탭을 통해 요기요에 입점한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 결제는 '포인트 사용' 영역에서 발급된 식권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식대 지원 범위를 초과한 금액은 개인 계좌 충전금인 '비플머니'로 자동 충전해 추가 결제할 수 있다.

요기요 측에 따르면 요기요는 2000여 개 기업 고객을 보유한 비플식권과 협업을 통해 B2E(Business to Employee)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비플식권 고객뿐만 아니라 비플페이 앱을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도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플식권은 요기요 주문 활성화를 위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한 달간은 비플페이 앱에서 요기요 서비스를 결제한 누구나 일별, 횟수별 제한 없이 건당 1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