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즈플레이
사진=비즈플레이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비즈플레이는 사내복지근로기금 도입 시 세제 혜택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계산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비즈플레이 시뮬레이션 계산기'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시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세제 혜택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 상담 없이도 절세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계산기에 △회사명 △임직원 수 △1인당 연간 기금 지급액 △1인당 연간 경영성과급 지급액을 입력하면 기업과 임직원 각각의 절세 금액부터 연간 누적 절세효과까지 상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계산기는 비즈플레이 복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사내근로복지기금 포털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내근로복지기금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비즈플레이 복지카드'를 올해 7월 국내에 선보인 바 있다. 기업별 맞춤형으로 복지카드 정책 세팅이 가능하고, 폐쇄몰이 아닌 온·오프라인 제한 없이 카드 사용 가맹점이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복지카드는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 시뮬레이션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문 컨설턴트에게 바로 상담까지 신청할 수 있도록 원스톱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요청 시 비즈플레이와 제휴된 파트너 컨설턴트가 방문해 사내근로복지기금 도입부터 운영 등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한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