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후지필름 팔레트, 인물, 풍경, 사물, 동물 등 주제에 제한없이 응모 가능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 함께하는 2024 후지필름 팔레트 프로젝트 로고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 함께하는 2024 후지필름 팔레트 프로젝트 로고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 함께 2024 후지필름 팔레트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후지필름 팔레트 프로젝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유저 참여 이벤트다. 사진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유저들의 작품을 다른 예술 분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4 후지필름 팔레트는 인물, 풍경, 사물, 동물 등 주제에 제한없이 응모 가능하며,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에 '후지필름팔레트' 해시태그를 걸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모집은 매월 초중순에 실시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온 사진들 중 1점을 선정해 월말에 당선자를 발표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함께 협업하기로 한 강한 작가의 작품들은 대체로 밝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강 작가는 후지필름 팔레트를 통해 선정된 사진과 그 순간에 담긴 짤막한 스토리를 더해 새로운 아트웍을 만들 예정이다. 아트웍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에 1개월간 전시되며, 당선자에게는 아트웍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후지필름 팔레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