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다음달 30일까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깨워라! 당신의 투자본능’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3만원 및 OTT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종합계좌를 주민등록번호 기준 최초로 개설하고, 당월 이벤트 신청 및 국내주식 5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합산 금액)한 고객에게 3만원이 지급된다.

해당 고객이 계좌개설 다음 달부터 6개월 동안 매월 국내주식 500만원 이상 거래 할 경우 OTT(넷플릭스 스탠다드 혹은 티빙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도 매월 제공돼, 총 6개월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다음달 30일 기준 국내주식 자산 100만원 이상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쏙쏙멤버십’ 구독도 유지해야 한다.

다음으로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순입금고(주식 입고 금액과 현금 입금의 합에서 주식 출고와 현금 출금을 뺀 값)’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이 지급되는 혜택도 준비했다.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신청 후 순입금고가 100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부터 5억원 이상 시 20만원까지 단계별로 혜택이 늘어난다. 10억원 이상일 경우 10억원당 50만원씩 지급돼 최대 1000만원(200억원 달성 시)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다음달 30일까지 5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및 6월 30일까지 순입금고 금액이 유지돼야 한다.

중개형ISA 계좌 신규 개설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 또는 영업점을 통해 중개형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만원을 순입금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신규 고객 유무와 상관없이 유진투자증권에서 중개형 ISA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진투자증권은 구독형 투자정보서비스 ‘쏙쏙멤버십’ 1년 구독료 무료 및 선착순 5천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혜택은 오는 5월 17일 지급 예정이며, 해당 기간까지 ‘쏙쏙멤버십’ 가입이 유지돼야 한다. 무료 혜택 기간 종료 후 고객의 서비스 해지 요청이 없으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 결제된다.

김보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