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2 07:20 (월)
KT, 추석연휴 맞아 일본 ‘WiFi로밍’ 서비스 무료로 열어
KT, 추석연휴 맞아 일본 ‘WiFi로밍’ 서비스 무료로 열어
  • 최한기 기자
  • 승인 2016.09.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일본 여행객에게 ‘WiFi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KT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금번 추석연휴를 맞아 일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9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신청일로부터 7일간 ‘WiFi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WiFi로밍’ 서비스는 별도의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없이도 간편하게 최초 한번의 설정만으로 WiFi망에 자동으로 접속되며, 이는 국내 통신사 중 KT만 유일하게 제공하는 방식이다. 일본 ‘WiFi로밍’ 서비스는 ▲일본 전역 지하철 및 기차역 ▲세븐일레븐 등 3만여개 편의점 ▲KFC, 모스버거 등 2만 8천여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 7천여개 카페 ▲2천여개 주요 호텔 로비 등 ‘0001docomo’ 제휴 WiFi 네트워크(SSID)가 검색되는 12만개의 핫스팟 존에서 WiFi를 연결하여 하루 종일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올레닷컴에서는 10월 해외여행을 위해 9월에 온라인으로 로밍 서비스를 가입하는 얼리버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