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최신 신토익 인강과 교재를 모두 '0원'에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커스인강 '신토익 0원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영역별·레벨별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하고,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수강료 환급뿐만 아니라 최대 60만 원까지 추가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비매품)’와 해설강의, '토익스피킹 인강 무료 수강권(30일)'을 제공한다. 친구와 함께 수강신청 후 추천을 하고, 출석 미션만 완료하면 토익 응시료 44,500원도 추가로 환급 받을 수 있다. 5회 미만 출석 실패 시에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850점 목표반’ 수강생은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특별판/비매품)'를. ‘700점 목표반’ 수강생은 ‘그래머 스타트’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가운데 ‘해커스 신토익 리딩’은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2016.03.22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출간일 2016.03.21)에 올랐다.

아울러 매일 밤 8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해커스 신토익 모의고사’ 문제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신토익 모의고사 무료배포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포시간에 맞춰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사전에 ‘해커스 신토익 모의고사 이벤트 알림문자’를 신청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인스타/트위터 등 SNS에 신토익 모의고사 배포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수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