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제57회 간호사국가고시에 대비할 수 있는 수험전략과 과목별 적중 모의고사가 수록된 ‘2017 간호사국가고시 최신합격마스터북 무료증정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에듀피디 홈페이지 무료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재비와 배송비는 모두 무료이다. ‘2017 간호사국가고시 최신합격마스터북’은 지난 56회 시험부터 새롭게 변경된 시험 범위와 출제유형, 신규문항에 대한 상세 분석과 대비법을 담은 수험서이다.

본 교재는 개정 이후 첫 시행된 제56회 간호사국가고시에 합격한 수험생의 생생한 합격수기와 함께 과년도 합격률 및 과락률 등 상세 시험 현황과 이번에 변경된 '가장 옳은 답 하나'를 고르는 최선답형 문제들의 상세 예시 및 전 과목 적중모의고사 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각 과목별 출제 유형 및 난도 분석과 총평은 물론 앞으로의 학습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금번 출간한 합격마스터북에는 최신개정된 문제유형과 출제 패턴을 반영한 간호삭국가고시 전 과목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가장 옳은 답 하나’를 정답으로 선택해야 하는 최선답형 문제를 미리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김명애 교수를 필두로 하여 2017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동영상강좌와 교재를 제공 중에 있으며, 전 과목 ‘이론+문풀 합격 패키지’는 물론 과목별 ‘단과 강좌’를 운영함으로써 단기 마무리 수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및 간호사국가고시 강좌 학습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