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정음료에서 생산하는 생수브랜드 몽베스트는 ‘몽베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겨울맞이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겨울맞이 온라인 사진전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물 마시는 습관을 형성하고 물과 더욱 친해지는 계기로 새로운 물 마시기 경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마련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몽베스트와 함께 찍은 겨울풍경 사진으로 3개월간 총 3시즌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1은 12월 25일까지며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해당 제품과 함께 촬영한 겨울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몽베스트에서 직접 사진을 확인하고 평가한 점수에 사진 투표율을 참고해 당선작을 선정된다. 경품은 삼성 빔프로젝터를 2명에게, 1개월 음용할 수 있는 1리터 생수 60개를 3명에게 제공한다.

온라인 사진전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사진에 투표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도너츠를 증정한다.

설명에 따르면 몽베스트는 자연 필터인 화강암으로 자연 여과과정을 거친 내추럴미네랄워터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규소(Si)가 포함돼 있으며 이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청정음료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가 꾸준히 내세우고 있는 워터밸런스를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자사와 함께하는 바람직한 물마시기 문화가 형성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