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6:20 (목)
P2P 금융 천사펀딩, 나도사장님과 창업시장 관련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P2P 금융 천사펀딩, 나도사장님과 창업시장 관련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6.12.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 금융기업인 천사펀딩(대표 신송운)은 서울 강남구 태양빌딩에서 창업포털 앱을 운영하고 있는 ㈜나도사장님과 창업시장 관련 신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천사펀딩 신송운 대표 ㈜나도사장님 김희석 대표가 참석했다.

나도사장님은 창업포털 앱 운영과 함께 창업 관련 비교견적과 방문상담 시스템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기업이며, 창업 관련 포탈앱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국내 프랜차이즈·대리점에 대한 창업정보, 전국 점포, 상가매물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천사펀딩은 베이비붐세대 은퇴 및 경기불황으로 창업에 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창업시장노하우 및 P2P금융노하우를 결합한 창업자 전문 종합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다는데 양사가 의견을 같이해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으로 천사펀딩은 나도사장님 홈페이지와 상호연계해 창업관련 금융상품 및 P2P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업시장관련 상품 공동 개발과 양사 컨텐츠를 활용한 신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천사펀딩 신송운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예비창업자 및 창업자 등 소상공인에게 보다 다양한 P2P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만족한다"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창업 시장과 P2P 금융 시장에서의 고객 신뢰도와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제휴 MOU로 천사펀딩에서는 나도사장님 채권 1호를 런칭할 예정이며 중국 관저우등지에서 스타벅스와 공차를 제치고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독보적인 인기를 확보한 치즈밀크티 브랜드인 HEEKCAA(喜茶, 히차) 1호점(강남역점)의 투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