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최근 조성아22만의 광채 기법을 통한 이지 컨투어링 제품을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지 컨투어링 제품은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으로 기존의 어렵고 단계가 많아 일반 여성들이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재해석한 일명 ‘봉긋 퍼밍 메이크업’용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컨투어링처럼 얼굴에 어두운 음영을 주어 윤곽과 볼륨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아니라 광채 기법만으로 얼굴 윤곽과 볼륨감이 돋보이게 도와준다"며 "입체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인 퍼밍 캡슐은 조성아22의 독자적인 프레쉬 믹스 공법으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피부 위에서 터져 탄력 잃고 굴곡진 피부, 꺼지고 늘어진 피부, 평면적인 얼굴 등 어떤 피부 타입에도 보습과 영양을 충부하게 채워 주어 27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함께 선보이는 하이라이터 제품인 ‘이지라이팅 펜’을 센터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톡톡 찍어 바르면 빠르게 ‘봉긋 퍼밍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은 홈앤쇼핑에서 단독 판매되며 매회 방송 연속 매진을 기념하여 ‘이지퍼밍’ 본품 4개, ‘이지라이팅 펜’ 2개, ‘클릭클릭 컬러 립’ 2종이 포함된 특별 홀리데이 세트를 정상가 266,000원에서 70% 할인된 가격인 79,9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및 10% 적립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은 12월 28일 밤 10시 50분부터 11시 30분까지 40여분 간 진행된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