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기업 에듀피디가 노후대비 일등 자격증으로 꼽히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합격동영상강의를 무조건 0원에 제공하는 ‘無조건 0원 프로모션’을 1월 딱 한 달간만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無조건 0원 프로모션’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1·2차 전 과목 종합패키지 강의를 수강료 부담 없이 2017년 시험일까지 PC는 물론 스마트폰 강의로 무제한 수강 가능한 강좌 무상지원 이벤트이다.
 
이번에 무상 지원되는 패키지에는 2017년 시행되는 1차와 2차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동영상 강의와 자동채점이 가능한 적중예상문제 온라인테스트 및 기출문제, 학습자료, 실시간 시험정보 문자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으며, 수강기간 내에 신규 촬영되는 최신 강좌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단, 강의 교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위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한 자 중 2017년도 시험에 최종 합격한 자에게는 합격축하금으로 현금 20만 원을 지급하며, 올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내년 시험일까지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합격안심 무료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합격다짐 및 시험후기를 작성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합격수기 톡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 및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에 대한 상세 수험정보와 시험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