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매트리스 수입업체 유에스베드가 1월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유에스베드가 이번에 김포점을 추가 오픈하면서 일산본점, 마석점, 동수원점, 원천점, 강서점, 용인점, 식사점, 대구점, 대전점, 천안점, 부산점까지 총 12곳의 전시장을 보유하게 됐다.

이번 1월 할인특가 행사와 함께 유에스베드 일산점과 일부 전시장에서는 1월 중 침대 매트리스 구매시 고급 방수커버와 젤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유에스베드는 침실 룸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홈페이지, 카페, SNS, 메신져 등 다양한 창구로 연중무휴 상담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에스베드는 템퍼페딕, 씰리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등 미국에서 100% 생산되는 제품을 직수입해서 가격 거품을 없앴다"며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300평 물류창고를 직접 운영하며, 재고를 충분히 보유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빠른 공급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할인 행사는 1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스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