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즉석떡볶이브랜드 두끼떡볶이가 정유년 새해 첫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오는 18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취향에 맞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두끼는 HACCP 인증 받은 재료만을 사용하며, 대리점 계약체결 및 대기업 직거래 시스템으로 원부재료를 최저가로 공급한다. 또한 전문 R&D팀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신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으며, 신메뉴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두끼떡볶이의 이번 1월 사업설명회는 두 차례 모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북정동 642번지 DM빌딩 2층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는 두끼떡복이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함께 성공창업의 절차, 창업 노하우, 외식시장의 트렌드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올해 첫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외식창업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과 함께 본사차원의 특별지원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해 창업을 위한 실질적 도움을 얻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