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셰프의 꿈, 자격증 실기합격 전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바리스타자격증, 제과제빵자격증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조리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기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요리에 예술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진행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요리 아트웍 교육 실무, 요리사 관련 자격증 과정, 요리대회 준비과정, 조리학과 등의 진학 관련 과정, 제과 제빵 학과, 바리스타 입학 과정’ 등 다채로운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 같은 ‘쿠킹클래스’는 세계 요리학교 출신 셰프들의 참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쿠킹 스튜디오’를 제공한다. 쿠킹스튜디오에는 본인이 만든 음식을 실시간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 등에 올릴 수 있도록 카메라와 조명이 셋팅되어 있다. 최신 트렌드에 최적화된 ‘나만의 음식사진’ 촬영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후 ‘음식사진전’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채택된 학생들에게는 부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관계자는 “셰프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본이 되는 자격증은 조리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 한다.” 그리고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은 물론 실무형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JTB교육그룹에서 새롭게 런칭한 그룹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그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선정 기준은 품질•서비스, 부문별 선호도, 가격 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등이었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자격증 과정(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 준비 과정(조리고 입시, 대학진학, 국내, 국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 과정(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 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 데이 레슨, 제과 제빵 스타일링) 등이 있다.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이번 강남점 개원에 이어 신촌점, 부산점을 개원할 예정이다. 2017년 하반기에는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며, 교육 커리큘럼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