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Y존이라고 불리는 서혜부(아랫배와 접한 넓적다리(대퇴부)의 주변)는 가려움, 악취 등이 발생하기 쉬워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Y존 케어를 위한 제품이 시장에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는데 이러한 제품은 대다수가 여성전용인 경우가 많다. 그러나 최근에는 남성들의 Y존 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남성전용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남성 Y존 케어에 효과적인 ‘쇼킹맨찍찍미스트’와 ‘쇼킹맨촵촵크림’의 ‘쇼킹맨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쇼킹맨찍찍미스트’는 중요부위 전용 남성청결제로 중요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번거롭게 따로 흡수시키거나 닦을 필요 없이 2회 정도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쇼킹맨촵촵크림’은 중요부위 전용 남성청결크림으로 남성의 민감부위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샤워 후 따로 닦아내거나 씻어낼 필요 없이 가볍게 흡수시켜 주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2종으로 구성된 ‘쇼킹맨 라인’은 가려움과 묵은 노폐물로 인해 불쾌해진 냄새를 줄이고, 청량한 쿨링감을 부여해 피부건강을 유지해준다. 특히 순식물성 성분인 티트리와 편백나무를 함유하여 쾌적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암모니아 탈취 임상을 통해 99% 이상의 높은 탈취효과를 인증 받은 만큼 냄새완화에 효과적”이라며, “집에서는 ‘쇼킹맨촵촵크림’을, 외출 중에는 ‘쇼킹맨찍찍미스트’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맨 라인’ 2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