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설 연휴를 앞두고, 게임업계가 이달 말까지 대대적인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게임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버워치에서는 새해를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25일부터 ‘붉은 닭의 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설과 서유기 테마의 한정 스킨, 스프레이 등의 아이템이 등장하며, 신규 난투 ‘깃발 들고 후다닭’ 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서든어택 또한 설 연휴를 맞아 ‘청초한 설현 캐릭터’를 출시, 한복을 입은 캐릭터와 ‘새해인사’ 및 ‘부채춤’ 등 모션 효과를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경험치를 선물하고 ‘PC방 이벤트’ 및 ‘클랜전 이벤트’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렇게 많은 게임사들이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면서, PC방 업계는 설 연휴 특수를 제대로 누릴 예정이다. 프랜차이즈PC방 브랜드 ‘시즌아이 PC방’이 새해 성공 창업 특전을 선보였다.

시즌아이 측은 PC방 업계 최대 성수기를 맞아 PC방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슬라이딩 데스크 지원 및 삼성정품 32인치 모니터 업그레이드, PC와 인테리어 10좌석 업그레이드, ‘시즌아이 VR 슈팅존’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즌아이의 슬라이딩 시스템은 데스크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해, 개인 소지품 보관이나 식사를 시 고객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PC와 인테리어 10좌석 업그레이드 지원을 활용하면 70대 창업 비용으로 80대 창업을 이룰 수 있어 초기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PC방창업은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이지만 동종업계의 치열한 경쟁 등으로 누구나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지기 쉽지 않다”며 “따라서 독자적인 시스템과 확실한 차별성을 갖춘 경쟁력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창업성공의 관건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은 프랜차이즈PC방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경영을 지원할 성공창업시스템과 경쟁력 있는 매장 특화시스템을 선보인다. 다양한 기념 이벤트, 사인회, 경품 이벤트 등의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전개해나가며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즌아이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