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전문학원 에듀킨아카데미는 피부미용 마사지자격증 과정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에는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및 아로마테라피·경락, 스포츠테라피, 타이마사지, 발 관리 등의 과정이 마련됐으며 수강생에게 취업과 창업 프로그램을 연계해 지원한다.

해당 과정은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 후 전담센터를 통한 취업 및 창업 연계 지원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은 개인의 목표에 맞는 피부미용 교육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창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과정에서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 및 관련 분야 취업을 목표로 하는 전문가과정까지 맞춤 교육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각 직영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뷰티 산업의 성장과 피부미용 분야의 전문화로 많은 분들이 피부미용사자격증 및 미용국가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용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전문 뷰티인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킨아카데미는 피부미용과 네일아트를 전문으로 하는 미용학원으로 신림, 분당 서현, 왕십리 등 전국 캠퍼스를 직영 운영하며 인천, 일산, 종로 및 노원, 수원 등의 지점도 개원할 예정이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