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아이비스는 가맹점 성공 안정화 시스템 ‘SOS(Successful Operation System)’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비스 PC방의 성공 안정화 시스템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가 운영매장의 슈퍼바이저로서 정기적으로 매출을 관리하며 매출 하락 시에는 그 요인을 분석, 문제 해결을 위한 집중적인 관리를 지원하는 제도다.

뿐만 아니라 매장 오픈 3개월 동안은 집중 관리를 통해 단골 확보를 위한 고객관리 시스템 및 경품 이벤트 등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매월 찾아가는 이벤트로 ‘오버워치 코스튬 프로모션’을 PC방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정기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오픈 초기 전폭적인 지원으로 매출이 상승하지만, 여러 가지 변동 요소로 인해 매출이 급락하거나 손님이 감소할 수도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이러한 부분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관리를 하고 매출 하락 요인까지 철저히 분석하여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성공 안정화 시스템, 위기관리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아이비스 PC방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