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로트리(LOTREE)가 서울타워 내 아참스토어에 입점했다.

설명에 따르면 기존 온라인 판매가 주력이었던 로트리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기회를 마련하고자 서울타워 내 뷰티라이프 편집숍 아참스토어(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4F)에 입점 한 것.

이번 아참스토어에 입점된 제품으로는 ▲로트리 5종 키트, ▲로사 다브레카 루스 파우더, ▲로사 다브레카 트리플케익, ▲로사 다브레카 투웨이케익, ▲모이스처 스킨 프라이머 팩트, ▲로사 다브레카 파우더팩트, ▲로사 다브레카 파우더리 쿠션, ▲수채화 실크핏 파운데이션, ▲디자이닝 글램루즈, ▲센슈얼 립 코트까지 총 10종으로 대표적인 베스트 제품부터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타워 아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타워 아참스토어 입점 제품을 찍어 SNS에 올리면 로트리 5종키트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아참스토어 내 입점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까지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로트리 관계자는 “이번 아참스토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올해에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유통 채널 다각화에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트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월 한 달간 신규가입고객에게 30%할인쿠폰 및 3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로트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