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갤럭시노트5 가격이 인하된 가운데 폰의달인에서 공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갤럭시노트5 구입 시 삼성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를 공짜로 지급한다. 시중 출고가는 약 46만 원대에 달하는 고가 제품이다. 또한 기어S3 프론티어를 원치 안는 경우 갤럭시 탭 E 8.0 or 갤럭시 탭 A 9.7을 공짜로 지급거나 기본적인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샤오비 블랙박스, LG 포켓포토3, 태블릿PC 등이 있다.

또한 폰의달인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과 색상은 재고를 상시적으로 보유하기가 어렵지만 폰의달인은 가장 많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시는 기종과 색상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폰의달인은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공짜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른 현금완납으로 하여금 할부 없이 최신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S3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KT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인 스마트기기 반값요금 이벤트까지 더하면 통신요금은 5,500원으로 줄어든다.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LG G5, 아이폰6 현금완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할부원금없이 공기계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구매후톡 시즌2’와 ‘구매후기 이벤트’는 진행중이다. 전자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구매 인증 시 이모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고, 후자의 경우 구매 후기 작성 시 영화관람권 2장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더 다양한 정보는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