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와 부천시에 위치한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인  오렌지슬립에서 "전국 최저가 보증제"를 2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오렌지슬립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매트리스인 시몬스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그리고 메모리폼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100평대의 창고형 매장이다.

오렌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이 발달되어 있어 대부분의 유명 매트리스 가격이 다 공개되어 있고, 구매해 가신 고객님들도 다시 알아보고 재할인을 요구하시는 고객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취소나 반품신청건이 생겨 이 같은 일을 방지하고자 매일 온라인 직구가격을 조사, 이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드리는 최저가 보증제를 도입했다”며 “최저가 보증제는 고객들에게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학기와 이사철을 맞아 기존에 실시한 경품이벤트도 유지된다. 제주도여행권과 생활용품 등의 경품과 오렌지슬립만의 자체배송시스템으로 무료배송서비스와 메모리폼베개 2개, 방수커버2개 또한 구매고객에게 무상 지급된다.

오렌지슬립은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접 수입해오는 유통구조로 이 같은 "전국 최저가 보증제"를 실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렌지슬립의 이명원대표는 "그동안 시장가격 조사가 어려워 이 같은 최저가보증이란 단어를 쓰기가 조심스러웠지만 이제는 정확한 체계를 잡혀 매일 가격 조사하여 말 그대로 최저가 보증을 할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

이어 “매트리스는 한번 구입하면 10년 이상 쓰시는 거라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니 꼭 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하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