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국제학교(ICS International School)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위탁교육장에서 ‘ICS국제학교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해외대학 및 국제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의 입시제도 이해를 도와 성공적인 입시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ICS국제학교는 3월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모집 대상은 7학년부터 12학년까지다. 레벨테스트와 인터뷰를 거쳐 입학이 가능하며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면 무료 모의입학테스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ICS스쿨은 미국 정규교육과정 학력인증 및 학교등록을 마친 국제학교형 대안학교로 학생들의 영어실력과 학습능력 향상을 도모하며 국내 수시 및 해외대학 합격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미국교과목 수업은 미국, 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며 외국어 수업은 위탁교육업체인 세한 아카데미의 전문 강사진이 담당한다. 또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미국대학 학점수업, 국내 검정고시 수업 등도 진행하고 있다.개인 포트폴리오 작성법 외에도 미국 상위 54개 대학진학 입학사정관 출신 컨설턴트의 맞춤 컨설팅, 국내 수시를 위한 학생부 전형, 논술 전형 및 정시모집 등의 선발 전형 변화를 파악해 진학에 맞춘 대비법을 제시한다.

3월 입학과 무료 모의 입학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ICS 국제학교 전화를 가능하다. 한편, ICS스쿨의 파트너사 세한 아카데미는 명문대를 포함한 해외 유명 대학에 약 1,000여 명의 입학생을 배출한 바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