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유에스베드는 씰리·템퍼 매트리스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14일 수입 매트리스 전용 컨테이너 입고를 통한 물량 확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제품에 따라 10~30% 할인 제공한다. 또한 방문 예약 후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배게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추가로 제공한다.

씰리매트리스는 1881년 미국 설립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매트리스에 대한 꾸준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페딕은 개개인의 몸에 꼭 맞는 편안함과 지지력을 높여 수면의 질을 높이고자 하며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컬렉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봄철 이사와 웨딩 혼수준비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대량으로 수입해 파주 물류창고에 입고 완료했다”며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 템퍼페딕 시리즈,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과 싱글침대 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유에스베드는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일산, 동수원, 대구 등 전국 11개 전시장을 운영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