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는 버튼으로 작동하는 전동 높이조절, 전동 각도조절이 가능한 전동책상과 모듈형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LED조명 기능이 포함된 책장을 포함한 서재 시리즈 제품 군이다.

콜드브루는 더치커피의 다른 말로,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컬러를 모티브로 한 콜드브루 서재는 감각적으로 뽑아낸 베이직한 디자인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기능들을 접목시켜,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최신 기능들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콜드브루 책상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션기능, 즉 전동으로 책상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책상이다.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소비자의 체형 및 용도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콜드브루 책장은 모듈형 책장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우드도어는 손잡이 없는 푸쉬버튼 타입으로 깔끔하게 구성되며, 유리도어는 댐핑힌지 적용으로 부드럽게 닫히며 여닫는 충격으로 인한 유리파손을 미연에 방지하는 등 옵션구성인 도어에도 섬세한 배려를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가운데 유리도어를 열면 켜지는 LED조명을 옵션으로 선택하면 장식장의 기능을 더하여 분위기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장인가구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 중이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기능성 제품 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