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25일~26일 주말 동안 엑스코(EXCO) 맞은편에 위치한 한국패션센터에서 LG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2017대구결혼박람회에서 모든 예비 신랑, 신부에게 주는 방문 선물은 예비맘을 위한 만삭베이비촬영권부터 마사지쿠폰, 웨딩다이어리 등이 있으며 오후 1시 이전 일찍 방문하면 CGV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100명에 제공된다. 또한 웨딩스튜디오와 대구웨딩샵을 보면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자는 준비 된 패키지 파격 특전 및 사은품 등을 받게 된다.

패키지의 종류를 하나씩 설명하면 본식 ONLY 패키지는 70만원에 준비할 수 있으며 구성은 웨딩드레스와 본식메이크업이다. 본식패키지는 99만원부터로 드레스, 메이크업, 본식촬영 및 원본CD를 포함한 패키지이며 촬영패키지는 70만원부터로 드레스와 턱시도 3벌, 메이크업, 20P촬영앨범, DB액자, 미니액자로 구성되며 초특가 대구스드메 웨딩업체의 패키지는 129만원으로 실속 있는 추가 구성으로 웨딩촬영과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3가지를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웨딩스튜디오는 릴리움, 느와르블랑 등이 참여한다.

대구웨딩홀 조기 계약자를 위한 대관료, 식대 할인부터 무료 시식 행사 등을 진행하며 한 자리에서 대구예식장의 장점과 단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맞춤으로 전문 웨딩플래너가 무료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 지역의 허니문의 상담을 포함하여 대구혼수 업체인 한복, 예물 업체들도 만날 수 있으며 예비 신랑, 신부는 계약 또는 상담 후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도 받게 된다. 또한 LG가전제품도 패키지 파격가로 만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특전으로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하는 대구LG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사항 및 초대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